티스토리 뷰

IT.전자제품

맥북 엑셀 설치하기& 내려받기 및 구매

치과 와 생활정보 및 경험하고 후기들 잠만보의 꿈 2018.10.09 00:39

맥북 엑셀 설치하기 및 내려받기 및 구매

예전에 우리가 알고 있는 맥북에서는 엑셀사용이 힘들었습니다. 실질적으로 포토샵, 엑셀등을 대처하는 프로그램이 맥 운영체제에 있고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엑셀이 맥에는 한글판이 없었다는 것도, 큰 에러였습니다. 그리고 업데이트 안 해주고 해서 맥에선 엑셀 그냥 쓰지 말라는 것이 대세였습니다. 그러나 오피스 2016이 나오면서 맥에서 사용하기 편리해 졌습니다. 이제 실제로 문서작업등이 쉽게 된 것이지요.


맥북 엑셀 설치하기

상자 모양 파일명·pkg를 실행시킵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대로 설치는 다음만, 클릭하시면 순조롭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2014 맥북 기준으로 3~4분 사이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옆에 압축파일을 풀게 되면 실행 파일이 하나 나오는데요. 파일명. dmg클릭하면 맥북 엑셀이 잘 실행이 됩니다.

예전에는 실제로 맥북에서 엑셀을 사용하기 위하여 부트캠프를 이용하여 윈도우를 설치를 하고 아니면 페럴라이즈를 이용하여 윈도우를 설치하는등 귀찮음이 동반되었지만, 이번 오피스 2016버전이 나옴으로써 모든 것이 해결이 되었습니다. 밑의 사진을 보시면 훨씬 이해하기가 쉬울 것입니다.


맥북 엑셀 내려받기 or 구매

실제로는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얻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첫 번째로는 실제로 정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평생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무직을 전문으로 하신다면 구매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두 번째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몇 가지가 있는데요. 오피스365라는 제품 중에 연 119000원을 내면 6명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있어 6명이 모여 돈을 모아서 함께 쓰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세 번째로는 일단 무료 체험판을 이용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물론 기한이 있지만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서 다시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긴 합니다. 여기서는 따로 공개하지는 않고 링크를 통해 추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 번째로 실제로 이 방법은 p2p 프로그램이나 토렌을 이용하는 어둠의 경로가 있겠으나 개인적으로는 여기서 얻는 것은 불법이므로 이 포팅에서는 따로 공개하지 않으면 추후 혹시 기회가 되면 링크를 통해 제공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