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전자제품

KMSPico 정품인증 하는법과 주의사항

치과 와 생활정보 및 경험하고 후기들 잠만보의 꿈 2018.10.31 22:14

KMSPico 정품인증 하는 법과 주의사항

오늘은 PC나 노트북을 살 때 컴퓨터를 조금만 다를 줄 안다고 한다면 비싼 돈을 주고 윈도우가 깔려 있는 것을 안사고 10만 원 정도 싸게 프리도스를 사게 될 경우가 많을 경이다. 그럼 KMSPico을 이용하여 정품인증을 해보고 실제로 이 프로그램 이용 시 백신에 걸리게 되는데요. 예전엔 무시하고 사용하였는데 최신에 가상화폐 채굴하는 좀비 피시로 만든다는 코드가 깔려 있는 것으로 드러나 있다. 그래서 오늘은 정품 인증되는 것은 사실이니 해보고 악성코드가 설치되는데 지우는 방법까지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식 홈페이지를 링크 해두었습니다. 이동하여 내려받으시면 되겠습니다.

KMSPico의 특징에 대헤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정식홈페이지에서는 이렇게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정품 라이센스 - 이 활성화는 돈을 지급하여 얻는 Microsoft 사용권과 같습니다. Windows 업데이트,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 Microsoft 라이브 계정 또는 Microsoft에서 출시하는 모든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생 활성화 - 30일 동안의 시험 사용 활성화는 아니며 이 활성화는 영구적입니다. 일정 기간 설치를 반복하지 않아도 됩니다.

완전히 업데이트됨 - 이 활성화 프로그램은 팀 daz 개발자가 탐지하지 않고 Windows 정품 사용권을 유지하기 위해 자주 업데이트됩니다.

32 비트 / 64비트 지원 - KMSPico는 Microsoft Windows 및 Microsoft Office의 32비트 및 64비트 버전을 모두 지원합니다.

100 % 치료 - 이 도구에는 해로운 바이러스 나 위협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완전히 무료 - Windows 또는 Microsoft Office를 활성화하려면 1센트를 지급 할 필요가 없습니다.

About KMSPico

이것은 daz 팀이 개발한 최신 정품 인증 소프트웨어이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Windows 정품 인증 도구입니다.

첫 번째 kmspico 버전은 2007년 daz 팀에서 Windows 7 및 Vista만 활성화 할 수 있도록 게시되었습니다.

Windows 8 및 8.1의 릴리스와 함께 그들은 Microsoft 사무실을 활성화할 수 있는 kmspico 9롤 개발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두 개의 다른 제품을 활성화할 수 있는 최초의 도구였습니다.

최신 버전은 지금까지 Windows 또는 Office 버전을 활성화할 수 있는 kmspico 10입니다.

Team Daz

이것은 Windows 7 로더, Office 2003, Office 2007, IDM 균열, 범용 사무실 활성기 등의 인기 있는 소프트웨어 해킹 및 균열을 많이 개발한 윤리적 해킹 팀입니다. 그들은 100개가 넘는 무료 균열 및 패치를 출시했습니다.

중요 사항 : MS Windows 및 MS Office를 원하면 legal and original. this 프로그램을 사이 제품을 테스트하십시오. 그러나 제작자로부터 합법적으로 살 것을 권장합니다.

KMSPico 정식홈페이지에서는 악성코드가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하는데 서론에도 서술하였듯이 가상화폐체굴하는 코드가 심겨져 있기 때문에 인증이후 악성코드 제거 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MSPico로 윈도우 인증하기 따라해보자.

1.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합니다.

2. 파일을 실행시켜 프로그램을 작동하도록 합니다.

3. 이때 백신이 반응은 하는데 조용히 꺼둡니다.

4. 실행시키고 나서 본인에게 깔려 있는 운영체제를 선택한뒤 다음만 눌러주시면 손쉽게 인증이 가능합니다.

부팅하고 다시 한번 확인해보셔서 인증이 그대로 되어있다면 성공한 것 입니다.

KMSPico로 인증이 마쳤다면 악성코드 제거하기

1. C:\Program Files (x86)\KMSPico 10.2.2 Final

C:\Program Files (x86)\KMSPico 10.2.2 Final\INSTALL_KMS.bat

C:\Program Files (x86)\KMSPico 10.2.2 Final\KMSPico Setup.exe

C:\Program Files (x86)\KMSPico 10.2.2 Final\KMSpico_patch.exe

C:\Program Files (x86)\KMSPico 10.2.2 Final\win32.exe :: 시작 프로그램(jXuDLnugma) 등록 파일, 메모리 상주 프로세스, 가상 화폐 채굴 기능

설치되는 파일들 인데요 여기서 맨 마지막에 파일이 가상화패 채굴기능이 있는 악성코드입니다.

2. 또한 "C:\Program Files (x86)\KMSPico 10.2.2 Final\win32.exe" 악성 파일은 자신을 "C:\Users\%UserName%\AppData\Local\kAUNCUkNWH\win32.exe" 파일로 자가 복제하는 행위를 수행합니다.

HKEY_CURRENT_USER\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RunOnce

 - jXuDLnugma = "C:\Users\%UserName%\AppData\Local\KAUNCU~1\win32.exe"

이를 통해 Windows 부팅 시 시작 프로그램(RunOnce) 영역에 추가된 jXuDLnugma 등록값을 통해 자신을 자동 실행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부분을 찾아서 삭제 하면 되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인증이 마치고 나서 모든 파일을 백신을 통해서 삭제 이후 작업관리자에서 프로세서에 저러한 파일이 있다면 바로 삭제 및 제거 해주시고 백신상태를 최상으로 올려놓으신 이후 재부팅을 다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작업관리자 프로세스 에서 저런것이 발견되지 않는 다며 성공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