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킨&라면 후기

컬투치킨 메뉴와 가격 추천 및 후기

치과 와 생활정보 및 경험하고 후기들 잠만보의 꿈 2018. 6. 27. 00:15

컬투치킨 메뉴와 가격 추천 및 후기

날씨가 꿀꿀 한날 빠삭한 치킨이 먹고 싶어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너 찾다가 결국 선택하게 된 컬투치킨 전에도 몇번먹어봤지만 정말 개성 있게 맛있습니다.

그럼 바로 컬투치킨의 일단 메뉴와 가격에 대헤서 먼저 소개 이후 메뉴 추천및 그리고 오늘 먹어본 치킨의 후기까지 알차게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컬투의 신메뉴 입니다.

그러나 조만간 다시 새로운 메뉴가 나온다고 하니 나오게 되면 몇 가지 메뉴들은 오프가 된다고 합니다. 그전에 드시고 싶은신게 있다면 반드시 가서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치킨의 대한 설명은 그림으로 보시길 바랍니다 ^^

수제 어묵 치킨:18000원

-개인적으로 너무 먹어보고 싶은 치킨 제가 어묵 귀신입니다 그러나 집사람 때문에..

코코넛 치킨:18000원

-수많은 치킨 종류 중에 선택하게 되었다 하지만;; 제가 간 안양일번가 매장은 메뉴 재료가 오프 되었다고 한다 , 아쉽다 얼른 다른 컬투치킨 매장이 있다면 꼭 가보고 싶다.

오사카 치킨 야끼:18000원

-왠지 빠삭하게 먹고 싶은 날엔 아닌 거 같다 하지만 독특한 치킨을 먹고 싶을 땐; 선택해보셔도 좋을 듯하다

치킨 누룽지탕 18000원

그냥 치킨만 먹긴; 힘들듯 하고 술안주나 아니면 뭔가 매콤한 게 많이 당길 때 왠지 밥과 함께라는 생각도 든다.

그럼 지금부터는 컬투 기본 치킨을 소개하고자 한다.

가격과 다양한 메뉴를 보시기 바랍니다. 각 나라를 대표로 한 메뉴가 다음에 또다시 오게 끔 만들죠

미국: 머플러 치킨:16000원

-제일 기본의 후라이드 라의 맛인데 크리스피 느낌이 있고 맛난다^^ 기본 치킨이라 생각하시면 된다.

캐나다: 매후라 치킨:16000원

- 미국의 머플러 치킨보다 약간 더 매콤한 크리스피 그다지 크게 다르진 않지만 물론 맛있다. 둘 중에 하나 정도만 맛보셔도 괜찮을 듯하다.

한국: 머플러 치킨:17000원

- 이건 다른 브랜드의 양념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하다. 한국인데 제일 맛있어야지 아쉽다.

인도: 안심 카레 라이트 : 16000원

-순살 안심으로 만든 치킨인데 약간 텐더형인데 고급형이다. 맛있다. 이따가 추천하는 메뉴 중 하나이며 이 치킨은 꼭 채+소스와 함께 드시기를 추천해본다. 기름기도 거의 없고 정말 담백하고 빠삭하다 추천드립니다.

컬투치킨: 18000원 이게 가장 대표 메뉴로 ;; 술과 함께 먹는 치킨

회식 때 가셔서 드셔 보길 바란다.

간장 마요 치킨: 17000원

-솔직히 일본이 대표로 먹어보지 않았다는 농담이고 학생 때 한솥워낙 많이 먹어 다시 먹고 싶지 않은 이름의 치킨이다. 당연히 컬투를 추천드립니다.

순살 까르보나라 치킨: 19000원 이탈리아

치킨마저 느낀 한걸 먹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먹고 싶다면 개인적으론 파스타집을 가는 걸 바라본다. 치킨집은 순수한 치킨을

화끈 화닭 치킨:17000원

멕시코가 대표적이다. 성대히 매운 치킨 매운 걸 좋아한다면 강추 그게 아니라며 비추이다. 아쉽다 그러나 맛있게 매우니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다. 화끈 화닭을 적극 추천

순살 파닭: 19000원

옛날 치킨 :15000원

두 개다 ;; 그 닭 설명 안 해도 알만한 맛이기에 그냥 넘어가도록 하겠다. 설명할 게 없기에 저기에 나온 뿌려 버려는 파우더 가루이다. 피자에 뿌려먹는 치즈가루처럼 말이다.

어니언 크림새우 치킨:19000원

요거 정말 맛있다. 추천한다 ;; 단 새우 싫어하고 어니언 소스 싫어하는 분은 비추지면 그게 아니라면 정말 한번 먹 오보시라. 하지만 단점이 하나 있긴 하다 ; 먹다 보면 느끼함이 좀 올 수도 있긴 하지만 무와 양배추를 잘 같이 먹는다면 물론 콜라와 요~

칠리새우 탕수 치킨:19000원

중국요리가 맛있긴 한 모양이다 중국 요리와 치킨의 만남 또한 만만치 않은 맛이다. 추천하다. 오히려 어니언보다 중식을 좋아한다면 꼭 먹어봐라. 일단 치킨 메뉴는 이걸로 끝이다.

음료와 그리고 추가로 나오는 술안주들이 있다 바로 소개 들어가도록 하겠다.

컬투치킨은 호프가 주목적이다. 보이시는가 정말 특이한 맥주가 한번 정도 먹어보면 나중에 또 기억날 맛이다. 하지만 오리지널을 좋아하신다면 굳이 안 드셔도 된다. 자몽 생맥주. 청포도 생맥주. 모히또 레몬 생 묵제가 세일해서 4000원이다.

술안주가 만 원짜리와 8000원짜리로 나뉜다.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다 맛있어 보이긴 한다.

제목만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그림으로 넘기도록 하겠습니다.

  • 10000원 안주
  • god돈가스 /후쿠오카 타코야끼
  • 감자 몽땅/복불복 크로켓
  • 대구 명물 똥집 튀김/갈릭 똥집 볶음
  • 새오 튀김/오사카 오꼬노미야끼

  • 8000원 안주 메뉴
  • 독일 빅스 스마일 소시지 /오스트리아 비엔나 소세지
  • 초코 여왕 눈꽃 추로스/제주 마그마 미트볼
  • 코코넛 새우튀김/해물된장 번데기 탕
  • 눈꽃 치즈스틱/ 차이나 탕수육
  • 옛날 굴 물 떡볶이

요즘 하고 있는 이벤트이다. 인스타나 sns를 하고 있다면 해봐라 ^^ 전 안 해서 이렇게 블로그를 쓰고 있다.

순살 안심 라이트 치킨: 인도식 치킨이다. 난 카레맛일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다. 맛있어 보이지 않는가? 기름기 거의 없이 담백하고 빠삭하다 ^^

양이 상당하다. 2명이서 먹어도 남을 정도다 왜 감자도 있기 때문에 ㅎㅎ; 근데 정말 맛있게 잘 튀겨주신다. 그리고 솔직히 파채 소스가 필요하긴 하다.

파채 소스 양이 엄청 많다.. 물론 파를 사서 만든다면 훨씬 많겠지만 전혀 부족하지 않을 정도다. 그리고 파채 소스 또한 상당하다.

보이는 거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감이다. 냉동육을 쓰지 않는다고 나와있긴 하다. 진실은 모르지만 진실이라며 정직한 거다 아래 사진을 타고 가시면 가까운 컬투 매장을 찾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아저씨가 서비스로 찍어먹어 보라고 소스까지 챙겨주셨다. 감사합니다. 매장은 안양일번가 쪽 매장에서 먹었습니다. 다들 한번 치킨이 당길 때 가보시기를 그리고 주문보다는 직접 매장이 좋다고 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