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설록 동백이 피는 곶자왈 후기

기존에 이어서 이번에는 오설록 동백이 피는 곶자왈에 대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가장 기대하는 차예요~!! 제 가제 주가서 오설록 티 뮤지엄을 직접 가서 사 가지고 온건데요놀러 간 곳에서도 제일 좋았던 곳이 에코랜드 안에 있는 곶자왈이었거든요.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가서가장 잘 사 왔다고 생각하는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입니다 ~이쁘다. 제주도의 헤리포터가 된 느낌이에요.

스토리북을 개봉한 뒤 동백이 피는 곶자왈을 꺼내 들었습니다. 캬동백꽃과날아다니는 새들;;아참 곶자왈에는 벌들이 참 많았습니다.

그리고 뒷면은 사라지고 약간 화투 비슷하게 4월;; ㅎㅎ흑싸리인가요. 정말 차를 먹기도 좋에기분을 좋게 합니다.

동백이 피는 곶자왈

제주 동백꽃향 과열 대과 일의 달콤한 풍미가 매력적인 블렌디드 티라고 설명이 나와있네요. ㅎㅎ블랜디드 티는 녹차보다 약간 더 높은 온도로 조금 더 우려내는 것이 좋습니다.

정말 이쁜 티백 개봉박두 그런데 이게 뭐지 잘못 봤나? 뭐가 보이시나요 이건 ;;ㅋㅋ 별사탕이 아닌가요. 잘못 들어갔나 했습니다.

아 별사탕이 2개나 들어가 있네요. 잘못 들어간 건 아닌 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게 끝이 아닙니다 정말 이쁘고 고급스러워 보이고 그리고 향 또한 일품입니다. ㅋㅋ 오설록 판매원 같습니다. 그런 건 아니고 요차를 좋아하는 팬입니다.

티백을 우려내기 위하여 물을쫄쫄쫄넣고 있네요과 넣자마자 나오는 색과 그리고 향은 일품입니다.

색은 이런 느낌이에요 역시 항상 이 빛깔 볼 때마다 맛이 궁금합니다. 빨리 마셔보아야 할거 같습니다.

소믈리에 처럼멋지게제가 먹는 차 컵에 따르고 나서의 모습입니다. 음동백이 피는 곶자왈은 맛과 향은 개인적으로 정말 일품입니다. 여러 가지 세작이 나 웨딩 그린트 등등 먹어보았지만 약간의 자극적이고달콤하고행복 평안함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안개가 낀곶자왈이 생각이 납니다.

마법의 숲에 와있는 그런 느낌 살 짠 낀 안갯속에 자라나는 이끼들 고사리들 보면서 ㅎㅎ 행복한 그런 곳을 지나 새빨간 동백이 보이는 푸르른 곳으로 나아간다. 신의물방을을 한번 따라 해 보았네요 감사합니다. 다음번엔은 또 새로운 차로 다가오겠습니다.

 

댓글